[칼튼뉴스=김민수기자] 요즘에는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이 있어서 취향 별로 원하는 프로그램을 볼 수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놀라운 토요일 도레미마켓은 노래 가사를 맞추는 것으로 시청자 분들과 함께 문제를 풀어나가는 것으로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데요. 퀴즈 형태로 진행되어 보는 사람도 함께 즐길 수 있어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노래의 난이도에 따라 잘 들리지 않는 단어가 많이 있을 때에는 패널 또한 당황하기 일쑤인데요. 그 중에서도 키는 노래를 많이 알고 잘 들어서 해결사로 자리 매김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비교적 수월하게 맞춘 X4 프레젠트 가사를 알아보려고 합니다.
X4 프레젠트 가사 듣기
놀라운 토요일에 오마이걸이 출연했던 지난 238회차에서는 키가 참석하지 못 한채 진행 되었습니다. 문제는 부산세계박람회를 위해 결성된 그룹 X4의 노래 프레젠트의 가사를 맞추는 것이었는데요. 메타버스 플랫폼으로 아바타로 이루어진 그룹으로 자이언티, 원슈타인, 전소미, 아린이 멤버로 참여 했습니다.
가상 현실의 공간에서 아바타를 만들어 활발한 소통이 가능하도록 만들어졌으며 가수의 음성을 따오게 되었는데요. 이 날 오마이걸의 멤버 아린이 출연하면서 기대감이 커졌고, 함께 나온 효정은 아린의 목소리를 찾으며 즐거워 하기도 했습니다.
X4 프레젠트 가사 찬스
도레미마켓은 노래를 들려준 다음 어렵게 생각하는 부분을 찬스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여러가지 중에서 X4 프레젠트 가사가 잘 들리지 않아 꼴찌 찬스를 사용했는데요. 다행이 이 찬스를 사용해서 1차 시도만에 가사를 맞추게 되었습니다.
이 날은 키가 참석하지 못 해서 문제를 잘 해결할 수 있을지 놀토 멤버들의 걱정이 많았는데요. 모두의 예상을 깨고 1차 시도에 문제를 맞춰서 멤버들이 기뻐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퀴즈로 출제된 가사는 ‘차가 날라와 옥상에 주차했어 창문 열고 피자 배달 받고 하이파이브했어 여기 30층인데 우리집 30층인데’입니다. 자세한 곡 정보는 아래를 참고해보세요.
2030 부산세계박람회
X4 프레젠트 가사의 궁금증이 해결 되셨을 거라 생각되는데요. 2030 부산세계박람회를 위해 만들어진 그룹의 노래이니 만큼 성공적인 개최로 이어지기를 바라는 마음입니다. 부산시에서도 다양한 노력을하고 있는데요.
대표적으로 BTS 콘서트를 이야기 할 수 있겠죠. 콘서트가 열리기 전부터 준비 부족으로 인한 말이 정말 많았습니다. 하지만 안전요원과 부대시설을 확충하여 다행이 성공적으로 마칠 수 있었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우리나라는 경제적인 타격을 받고 있는데요. 2030 부산세계박람회를 통해 한걸음 더 도약하려는 움직임이 보이고 있습니다. 세계에서 7번째로 개최되는 박람회를 꼭 부산에서 이뤄낼 수 있었으면 하는데요. 많은 분들의 관심과 마음이 모여야 할 것 같습니다.
X4 프레젠트 가사 외에도 다양한 행사가 궁금하시다면 아래를 참고하셔서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