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데스크 모듈 활용 방법

글쓴이 칼튼뉴스 날짜

[칼튼뉴스=김진수 기자] 겨울에는 따뜻한 커피 한 잔으로 아침을 시작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스타벅스에서는 계절에 맞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지난 여름 프리퀀시를 모아서 교환 받을 수 있었던 제품 중에는 서머캐리백이 있었습니다.

스타벅스 데스크 모듈 활용방법

이미 제품을 수령한 분들이 많은 시기에 발암 물질이 발견되면서 회수하게 되었는데요. 이를 상품권과 스타벅스 데스크 모듈로 변경할 수 있도록 조취를 취했습니다.

스타벅스 데스크 모듈 활용 방법

역시 세계적인 기업이라는 명성에 걸맞게 빠른 처리가 돋보였는데요. 스타벅스 데스크 모듈은 신청한 갯수만 주문 제작하는 방식으로 만들어졌기에 굉장히 신경을 많이 써서 만들어 졌습니다. 그만큼 시간도 오래 걸렸는데요. 현재까지 수령이 가능하기 때문에 아직 받아보지 못 하신 분들은 지정하신 매장으로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스타벅스 데스크 모듈 내용

스타벅스 데스크 모듈은 블랙, 그린, 베이지 3가지 색상 중에 선택이 가능했습니다. 아무래도 스타벅스를 대표하는 색상인 그린이 가장 인기가 있었지 않았을까 생각하는데요. 책상 위에 올려두고 사용하기에 무난한 블랙과 베이지도 많이 선택하셨을 것 같습니다.

스타벅스 데스크 모듈 6가지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무선충전기, 컵받침, 다용도 거치대, 수납함, 페이퍼클립, 연필꽂이 입니다. 수납함 같은 경우에는 책상에 올려놓고 쓰지 않고 다르게 활용하시는 분들도 많은 것 같아요. 귀걸이나 반지를 담아두는 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이번에 수령하는 스타벅스 데스크 모듈은 대체적으로 만족도가 높은데요. 아무래도 기존에 서머 캐리백이 활용하기에 정말 좋았기 때문에 대체할 수 있는 퀄리티 높은 상품으로 제작된 것으로 추측됩니다.

스타벅스 겨울 프리퀀시

현재는 스타벅스 데스크 모듈과 같은 이벤트로 2023년 플래너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미션 음료에 빨간색 프리퀀시, 일반 음료에 하얀색 프리퀀시를 적립할 수 있으며 레드 3장을 포함하여 총 17장을 모으면 플래너 수령이 가능합니다.

프리퀀시를 다 모으고 나면 수령증을 받아보게 되는데요. 원하는 매장으로 선택해서 받아 보실 수도 있지만, 이를 선물하기도 가능해서 감사를 표하고 싶은 지인에게 보낼 수도 있습니다. 아마 받으시는 분도 스타벅스 데스크 모듈을 좋아하는 취향이라면 플래너 또한 마음에 드실 거라 생각합니다.

스타벅스 이벤트 즐기기

스타벅스 데스크 모듈이 아니더라도 스타벅스 음료를 즐기는 분들이 많은 것 같아요. 다른 브랜드 커피에 비해서 어느 매장이나 동일한 퀄리티의 커피를 즐길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겠죠. 게다가 제공되는 서비스나 직원 분들의 친절도 개인 매장에 비하면 굉장히 높은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날씨가 춥다보니 드라이브 스루와 같이 차에서 음료를 받으려는 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현재 스타벅스는 서울 일부 지역에서만 배달이 가능하니 참고해 주시기 바랄게요. 오늘 소개해 드린 데스크 모듈 활용하는 방법도 위 내용에서 잘 참고해 활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카테고리: 생활소식

Load WordPress Sites in as fast as 37ms!
칼튼뉴스